(주)푸드엔 온라인쇼핑몰

  • A.

    ■영수증 조회/출력

     

    푸드엔 앱 또는 웹사이트 내  [마이페이지 > 영수증 조회/출력]에서 거래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A.

    ■교환/반품 시, 배송비 안내

     

    - 단순 변심 및 주문실수에 의한 교환/반품 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- 상품 불량·하자 및 오배송 시 푸드엔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 

  • A.

    ■푸드엔 APP 설치방법

   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'푸드엔'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앱 실행이 안된다면 삭제 후 다시 한번 설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• A.

    사업자회원의 경우, 마트배송이 가능한 배송지라면  배송방법이 [마트배송]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
    택배로 받고 싶다면 [마이페이지>배송지관리]에서 배송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*일반(개인)회원이라면 택배로만 배송해드립니다.

     

  • A.

    마트배송(직배송)의 경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필요 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기사님을 통해 배송상황을 알려드립니다. 

     

    택배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추적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A.

    푸드엔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해 주신 경우라면 회원 ID가 없어서 공식몰에 새로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기존 회원이 푸드엔 공식몰에 신규 가입을 할 경우 휴대폰 인증을 통해 기존 가입된 정보 및 포인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회원으로 변경됩니다.

    다만 기존에 입력된 회원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 통합이 불가하여 온라인 신규회원으로 가입됩니다.

     

  • A.

    기존 사업장 폐업 신고 후 동일 대표자로 신규사업장을 오픈하셨더라도

    사업자번호가 기존과 다르기 때문에 기존에 사용하시고 있던 계정은 탈퇴 후 신규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. 

     

  • A.

   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셨다면 사업자회원으로 전환이 어렵습니다. 

    사업자회원으로 새로 가입을 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  • A.

    ■부분취소

    미입금, 입금완료(상품준비중 전) 단계에서 상품 단위로 부분취소가 가능하며,

    [마이페이지>주문배송]에서 취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취소 관련 추가 문의는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051.710.5599)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• A.

    환불은 반품완료 후 처리되며,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카드결제 : 카드 승인취소처리되며, 카드사 영업일 기준 4-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- 계좌이체 : 환불신청 시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처리 되며, 담당자 확인 후 진행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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