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영수증 조회/출력
푸드엔 앱 또는 웹사이트 내 [마이페이지 > 영수증 조회/출력]에서 거래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푸드엔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해 주신 경우라면 회원 ID가 없어서 공식몰에 새로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기존 회원이 푸드엔 공식몰에 신규 가입을 할 경우 휴대폰 인증을 통해 기존 가입된 정보 및 포인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회원으로 변경됩니다.
다만 기존에 입력된 회원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 통합이 불가하여 온라인 신규회원으로 가입됩니다.
기존 사업장 폐업 신고 후 동일 대표자로 신규사업장을 오픈하셨더라도
사업자번호가 기존과 다르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고 있던 계정은 탈퇴 후 신규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.
일반회원으로 가입하셨다면 사업자회원으로 전환이 어렵습니다.
사업자회원으로 새로 가입을 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